SNS&LIFE

청년이 청년을 돕는다. 청년문화포럼

SNS&LIFE

HOME > SNS&LIFE

강력한 여름철 자외선, 이젠 프리미엄하게 차단하자

작성일 : 2017-05-31 20:58 작성자 : 유회중 기자

 

본격적인 여름의 시작을 알리는 6월에 들어서며 낮 기온이 최고 30도까지 오르고 자외선 지수도 강해지고 있다. 자외선이 피부의 노화를 앞당기고 피부 밸런스를 망가뜨리는 주범이라는 사실은 널리 알려진 사실. 따라서 꼼꼼한 자외선 차단제 사용으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지켜주어야만 한다. 사실 자외선 차단은 모든 여성의 숙원이나 마찬가지다.

 

여름철의 시작으로 자외선 차단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제약회사 기술력의 고기능성 코스메틱 브랜드인 ‘끌라삐엘’의 디펜스 썬블럭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중 필터링 기술이 적용된 디펜스 썬블럭은 UVA, UVB를 모두 완벽 차단하고, 유분기 적은 썬크림으로 지성 피부 선크림으로도 만족도가 높다.

 

특히, 끌라삐엘의 썬블럭은 피부 본연의 피부색을 건강하게 밝혀, 피부 톤 개선 및 백탁 현상 없이, 건강한 피부 노출에 효과적이다. 여기에, 밀착력 높은 텍스쳐 적용을 통해 썬크림 특유의 끼임현상을 방지하고 매끄러운 피부결을 연출해주어, 중국 및 동남아 등에서 각광을 받고 있는 제품 중 하나이다.

 

피부에 해로운 탤크, 벤조페논, 인공색소, 미네랄 오일, 동물유래원료의 5가지 성분이 배제된 끌라삐엘 디펜스 썬블럭은 병풀추출물, 당근추출물 등의 각종 식물성 성분이 함유되어 민감성 피부 썬크림으로도 걱정 없이 안전한 사용이 가능하여, 남녀노소 누구나 가볍게 사용이 가능하다.

 

60년의 제약 기술력으로 탄생한 끌라삐엘의 인기 아이템, 디펜스 썬블럭으로 올 여름, 더욱 효과적인 자외선 차단을 실천 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