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TV

HOME > 열린TV

사회 운동가 둥글교의 교주, 둥글이 박성수씨 미개인(美開人) 19번째 게스트로 출연.

작성일 : 2017-03-02 18:31 작성자 : 최용구 기자

 ▲지난 2일, 둥글이(박성수)씨가 열린사람들의 미개인(美開人)에 19번째 게스트로 출연하였다.

 

지난2일, 사회운동가 둥글이 박성수씨가 열린사람들 미개인(美開人)에 출연하였다. 둥글이 박성수씨는 전국 각국을 유랑하며 국민을 대신하여 목소리를 내고있으며, 사회운동가외에도 '둥글이의 유랑투쟁기'의 저자 이기도 하다. 둥글이 박성수씨는 미개인 방송에서 사회운동가의 길로 걷게된 계기를 시작으로 사회활동가를 하면서 재미있는 이야기를 시작으로 촬영장 분위기를 유쾌하고 훈훈하게 만들었다.그는 최근 논란이 되고있는 국정농단 사태와 관련해서 제대로 수사하지않는 검찰에 개똥을 투척하고, 경찰청에 개사료를 뿌리는등 국민들의 민심을 대변하는 것과 동시에 유쾌함까지 전달해주며 최근 화재의 인물이기도하다. 

 

▲둥글이 박성수씨와 MC국도형, 청년문화운동가 황희두씨가 방송을 끝마치고 기념 촬영을 하고있다.

 

▲둥글이 박성수씨는 방청에 참석한 청년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달하고 응원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이다.

 

그는 마지막으로 '사회에 공헌하는 사람들을 찾아서 소개해주는 이러한 방송은 없다. 이렇게 좋은 자리에 초대해주셔서 감사하다' 라며 뜻 깊은 소감을 남겼다. 둥글이 박성수씨의 미개인 방송은 네이버TV '열린사람들' 채널을 통해 송출될 예정이다. 

열린TV 이전 기사

  • 이전 기사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