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공헌이야기

(주)APS펀샵, 사회공헌 청년조직을 위해 한국사회공헌협회에 300만원상당 후원품 전달

작성일 : 2019-03-20 20:24

[열린사람들=이동규 기자] 지난 7일, ㈜APS펀샵이 한국사회공헌협회에 300만원 상당의 후원품을 전달했다. 후원품에는 명품브랜드 의류들과 고급자전거들로 300만원 상당의 금액으로 구성되어 있다.

 

 

㈜APS펀샵 김선호 대표는 “작년에 후원품을 전달한 것이 좋은 기억으로 남아 이번에도 이를 이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후원품 전달을 통해 사회공헌 문화 정착에 이바지 하고싶다”라고 전했다.

 

이 후원품은 한국사회공헌협회 산하조직 전국 사회공헌 청년조직 청년챔프단에 전달됐다.

 

한국사회공헌협회 청년챔프단은 자발적으로 모인 전국단위 사회공헌 조직이다. 청년챔프단은 사회공헌 캠페인을 기획&실행 역할을 주로 활동하고 있다. 현재 진행되고 있는 캠페인은 소외계층에 대한 인식을 변화시키는 손길 나눔 자판기 캠페인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청년챔프단 김선재 단장은 “청년들을 위해 여러 도움을 주셔서 감사하다”며 "청년들을 주축으로 우리나라 사회공헌문화 정착에 힘쓰는데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APS펀샵은 지난 24일 2018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대상 금융(대부) 부문 대상을 수상한 이력을 갖고 있다.

사회공헌이야기 이전 기사

  • 이전 기사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