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HOME > 뉴스 > 연예

연상은 전 아나운서, 야마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다양한 활동 예정

작성일 : 2019-03-12 18:48

[열린사람들=김선재 수습기자] 연상은 전 CJ E&M아나운서가 신수지가 소속된 ㈜야마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맺었다.
 
19일 소속사 관계자는 “프로스포츠뿐만 아니라 교육, 예능 등 다양한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연상은 아나운서와 함께 하게 되어 영광이다. 항상 믿을 수 있는 파트너로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밝혔다.
 
발랄한 이미지와 방대한 스포츠지식으로 많은 팬들에게 오랜 시간 사랑 받고 있는 연상은 아나운서는 ‘2013년 XTM 베이스볼워너비’와 ‘2016년 SKY SPORTS 먼데이나잇베이스볼’ 등 프로야구프로그램들을 진행하며 야구여신으로 불리었으며, 세계적인 TV콘텐츠 시상식인 WEB TV ASIA AWARDS에서 메인MC로 활약하며 해외에서도 인정받는 아나운서라는 평을 가지고 있다.
 
최근 연상은 아나운서는 교육채널 재능tv의 생방송 퀴즈 프로그램 ‘초줌인’과 크리에이터 육성 프로그램 ‘캐치업’, 네이버라디오 ‘MLB쇼’의 메인MC로 방송에 복귀 할 예정이며, 4월 5일 ‘초줌인’을 시작으로 다양한 방송에서 시청자들에게 인사드릴 예정이다.
 
한편, 연상은이 소속된 야마엔터테인먼트는 스포테이너 신수지, 배우 강대현, 박강람, 유사무엘 등이 소속되어있는 종합엔터테인먼트 회사이며, 최근 kth와 전략적 파트너쉽을 맺어 화제가 되고 있다.

연예 이전 기사

  • 이전 기사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