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HOME > 뉴스 > 연예

JBJ에서 솔로로 변신한 김동한, 누나들 유혹하는 뷰티템 공개 라이프타임 ‘업!프리티’에서 엉뚱 매력으로 예능 접수

작성일 : 2018-07-10 11:50 작성자 : 한동훈 기자

[열린사람들=한동훈 기자] 프로듀스101 출신에서 남성 솔로 가수로 거친 행보를 보이고 있는 김동한이!프리티시즌1 마지막회에 출연해 예능돌로서의 면모를 선보였다.

 

지난 9 방송된 라이프타임 뷰티쇼!프리티에는 김동한이 출연해 엉뚱한 예능감을 선보이는 한편 향수 마니아인 MC 한선화의 취향을 저격 하는 일명 페로몬(?) 향수를 소개하기도 했다. 김동한은 여름철에 여성들에게 어필하기 좋은 시원하고 로멘틱한 향이라고 추천을 하며 공병이 때까지 반복해서 사용하는 본인만의 공병템이라고 향수를 소개했다. 오늘 녹화 전에도 향수를 뿌리고 왔다며 향수 마니아임을 증명했다.

 

김동한은 함경식 메이크업 아티스트에게 뷰티 아이템 “‘ 뭐에요?”라고 질문을 하며 뷰알못(뷰티를 알지 못하는 사람) 면모를 보이기도 하고, 함께 게스트로 출연한 트로트 여신 설하윤이 추천하는 국민 수분크림을 보고저는국민 아닌가봐요.”라고 엉뚱한 매력도 어필했다. 이어 MC 한선화가 추천하는 수분크림 아이템을 공동 구매하겠다며 뷰티템에 대한 욕심을 보이기도.

 

김동한은!프리티에서 MC들이 소개하는 다양한 뷰티템을 진지하게 들으며 예능에 출연하러 것이 아니라 피부과에 상담하러 같은 기분이 든다며 엉뚱한!프리티출연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김동한은프로듀스101’ 시즌2 출신으로 JBJ 거쳐 지난달 솔로 데뷔 미니앨범 'D-DAY(-데이)' 발표하며 남성 솔로가수로서 돋보이는 활약을 펼치고 있다.

 

한편, 방송은!프리티시즌1 마지막 방송으로 한선화, 차오루 MC들은 다양한 뷰티 아이템과 함께 시즌 2 돌아올 것을 기약했다. 나를 찾는 즐거움이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선보이고 있는 라이프타임에서 제작한 뷰티쇼 '!프리티 남에게 보이기 위한 메이크업이 아닌 스스로 행복해질 있는 뷰티를 지향하는 국내 최초 자기중심적 뷰티쇼로 다양한 뷰티 아이템과 김기수가 출연하는 리얼 뷰티 대결들을 펼쳐 많은 화제를 불러 일으켰다.

 

김기수는 동안!프리티 맞짱뷰티 코너에서 뷰티 마스터들과 대결을 하면서 많은 꿀팁을 얻어갔다고 밝히며!프리티시즌 2에서도 함께하고 싶다는 의지를 밝혔다. 시즌 1 마지막 맞짱뷰티에서는 머리가 작아보이게 만드는 메이크업 꿀팁을 소개했다.

 

!프리티 통해 예능 메인 MC 도전한 배우 한선화를 필두로 아시아의 4차원 예능 대세 차오루, 뷰티 만수르 김기수, 독설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 함경식, 배우 이혜란은!프리티시즌 2 다시 만날 것을 약속하며 시즌 1 마무리 지었다.

 

라이프타임 채널은 KT올레TV 78, SK Btv 213, LG U+ TV 83, 스카이라이프 86번에서 시청할 있다.(케이블은 지역 케이블 문의) , 티빙, 에브리온 TV, SK옥수수, LG유플러스 LTE비디오포털 OTT 서비스를 통해서도 시청 가능하다.

연예 이전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