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문화

전문 실버화장품 브랜드인 EK뷰티(EKBEAUTY), 고농축 고기능성 실버화장품 출시

합리적인 가격으로 프리미엄 제품 혜택제공

작성일 : 2017-07-10 14:48 작성자 : 유회중 기자

 

최근 일본 및 프랑스를 비롯해 전세계적으로 40~50대이상의 중·장년세대 화장품 시장이 주목받고 있다.  국내에서도 40대이상의 중년 소비자들의 실버화장품에 대한 관심이 점점 높아지고 있는 추세다. 하지만 현재 국내 고기능성 화장품은 주로 고가의 프리미엄 제품군 형성으로 인하여 고농축 실버전문 화장품 브랜드 시장이 미흡한 상태이다.

 

이러한 가운데 전문 실버화장품 브랜드인 EK뷰티(EKBEAUTY)가 (주)안나홀츠와 2년간 공동 연구개발을 통해서 천연성분을 주재료로한 고농축 고기능성의 실버 화장품을 출시하여 눈길을 끌고있다.

 

본 제품을 출시한 EK뷰티(EKBEAUTY)의 이은경 대표는 “유해물질과 미세먼지, 과도한 생활 스트레스로 30대이후 급격한 피부노화로 이어져 고기능성 실버화장품을 찾는 중·장년세대의 소비는 증가하고 있지만 가격이 천정부지로 상승하여 소비자들이 망설이는 모습을 자주 접하게 되어 EK뷰티(EKBEAUTY)는 뛰어난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대로 ‘프리미엄 제품은 비싸다’ 라는 인식을 바꾸고자 제품을 출시하게 되었다.” 라며 “EK뷰티 (EKBEAUTY)의 기능성 라인으로는 크게 주름과 미백 라인으로 분류할 수 있는데, 그 중 특히 미백 라인의 EK하이드로 다이나믹 화이트닝 크림은 알부틴 함량을 최대함량인 5%가 함유된 미백크림 제품으로, 기존 제품보다 2배이상 강력한 성분으로 구성되어 검버섯 기미등으로 칙칙해진 피부에 드라마틱한 효과를 기대할 수가 있다.” 라고 제품을 출시한 배경과 기능성 화장품의 대해 설명했다.

 

한편, EK뷰티(EKBEAUTY)는 향후 소비자의 니즈를 충분히 충족시킬수 있는 제품 개발에 더욱 주력하겠다는 뜻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