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문화

SBS A&T 뷰티스쿨 광주캠퍼스, IPSN 국제미용자격증 MOU체결

작성일 : 2017-06-26 14:15 작성자 : 국도형 기자

 

광주미용학원 SBS A&T 뷰티스쿨 광주캠퍼스에서 전과목 장학금 혜택에 이어 해외로 진출하고자 하는 수강생들에게 새로운 저변을 열어 줄 수 있는 IPSN 국제미용자격증 MOU체결하였다.

 

IPSN미용국제자격증이란 호주, 뉴질랜드, 일본, 홍콩, 한국 5개국이 회원국이 되어 국가별 미용교육의 표준화를 이룬 통일된 기술인증서로 해외 취업과 창업에 필요한 자격과 표준화된 기술을 인증하며 미용사(일반), 미용사(피부), 미용사(네일), 미용사(메이크업)으로 분류된 국가자격증을 취득한 후 인증교육기관의 교육과정을 이수하면 신청·취득할 수 있는 자격증이다.

 

MOU 체결에 앞서 광주미용학원 SBS A&T 뷰티스쿨 광주캠버스 윤영남 대표는 많은 수강생들을 직접 만나보면서 단순배움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그들에게 더 큰 꿈을 그려주고 싶었다.” 라며 “IPSN 국제미용자격증 MOU를 통해 많은 수강생들이 세계무대에서 활용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협약의 대한 만족감을 나타내었다.

 

SBS A&T 뷰티스쿨 광주캠퍼스의 수강생인 김씨는 뷰티를 학문으로 공부하면서 항상 해외진출을 꿈꾸고 있었는데 기회가 열리게 되어 기대된다라며 수강생들의 해외진출의 대한 기대감을 나타내었다. 윤영남 대표는 항후에도 다양한 장학금 지원과 지속적인 해외진출의 기회를 마련하여 수강생들에게 꾸준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SBS A&T 뷰티스쿨 광주미용학원은 메이크업학과(국가자격증반, 웨딩연구반 방송분장, 바디아트 과정,일러스트과정), 네일학과(국가자격증반, 연구반, 젤살롱반), 헤어학과(국가자격증반, 헤어연구반, 업스타일반), 피부학과(국가자격증반, 현장실습반,살롱반), 단과과정(속눈썹 연장, 두피 관리사 3/2, 두피 상담사 1) 등이 운영하고 있으며 국가자격증을 대비해 관련분야 최고의 실력을 자랑하는 강사진이 대기 중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