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HOME > 뉴스 > 경제

덴티스테, 10주년 기념 신제품 ‘마일드 나이트타임 치약’ 출시

작성일 : 2017-05-11 12:26 작성자 : 유회중 기자

덴티스테 마일드 나이트타임 치약

 

 

NO.1 프리미엄 나이트타임 치약 ‘덴티스테’가 한국 런칭 10주년을 기념하여 한국 치약 소비자들의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덴티스테 마일드 나이트타임 치약(Dentiste Mild Nighttime Toothpaste)’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덴티스테가 전 세계 처음으로 선보이는 한국 전용 제품이다. 

덴티스테는 자연에서 추출한 8가지 허브 성분, 스위스 비타민 C, 자일리톨을 비롯한 18가지 우수한 성분이 함유된 세계 최초 밤샘 치약, ‘나이트타임’을 비롯해 네츄럴 오랄린스, 후레쉬 브레스 스프레이, 칫솔 등을 갖춘 프리미엄 오랄 케어 브랜드다. 몽드셀렉션에서 2014년부터 2016년까지 3년 연속 금상을 받았으며 독일에서 열린 세계 최대 치과 기자재 전시회 ‘IDS(International Dental Show) 2017’에 참가하여 제품 우수성을 알린 바 있다. 

‘덴티스테 마일드 나이트타임’ 치약은 덴티스테 한국 런칭 10년을 기념하여 출시된 제품으로 몰약, 라타니아근, 아니스유를 비롯한 11종의 허브와 천연 색소 등 21종의 우수한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천연 코코넛 거품이 나고 연마제가 줄어 부드럽고 자극이 적으며 강한 상쾌함이 특징이다. 

수면 중 발생하는 입 냄새 원인을 감소시켜 자고 일어난 아침에도 상쾌한 기분을 경험할 수 있으며 치석 및 치태제거, 충치 예방, 치아를 하얗게 유지해 준다. 특히 입 냄새 개선 효과가 뛰어나 국제 공인기관의 임상실험을 통한 피험자의 설문 응답에 따르면 100% 구취 제거 효과를 경험한 것으로 나타났으며 제품 만족도는 95%의 결과를 보였다(2017.3 엘리드 실험연구소). 

또한 전 제품에 SLS, 파라벤, 트리클로산, 불소, 사카린, 벤젠, 에탄올, 동물성원료, 광물성오일, 인공향, 인공색소, 미세플라스틱 등이 첨가되어 있지 않다. 

덴티스테 마일드 나이트타임은 튜브 60g, 100g, 160g으로 구성됐으며 뒤를 이어 펌프형도 출시될 예정이다.

덴티스테는 지난 10년간 보내주신 고객 사랑에 보답하고자 신제품을 출시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어 천연 코코넛 거품이 나고 연마제가 줄어 부드럽고 자극이 적다며 11종의 허브로 더 상쾌한 허브 치약 ‘덴티스테 마일드 나이트타임에 많은 관심과 애용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덴티스테 공식 홈페이지에는 신제품 ‘덴티스테 마일드 나이트타임 치약’이 소개되어 있다. 신제품 출시에 발맞추어 진행되는 런칭 행사와 대규모 샘플링 등 다양한 연간 프로모션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