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HOME > 뉴스 > 경제

다락방피씨방, 가맹비&로열티,&악성규제 없는 PC방 창업 지원

작성일 : 2018-02-19 15:49 작성자 : 박정현 기자

 

[열린사람들=박정현 기자] 다락방PC카페가 PC방창업을 준비하고 있는 예비창업자를 위하여 가맹비, 로열티, 악성규제를 적용하지 않는 개인창업 지원한다고 밝혔다.

다락방피씨방은 브랜드파워에 영향을 받지 않는 시설 창업 아이템이다. 개설 매장에 불합리한 가맹비와 로열티 및 전용선 관련 리베이트 등을 가져가는 악성 규제를 철폐하여 창업비용을 최소화하고 잇다.

또한 영업사원이 없는 운영이다. 다락방PC카페 조한우 대표는 “18년 PC방 창업 컨설팅 노하우를 통해 직접 맞춤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으며, PC방 창업에 필요한 오픈 교육 및 사후 관리를 무상으로 지원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2017년 소울컨셉의 인테리어를 개발하고 다문형 흡연부스와 프리미엄카운터를 도입하였으며, 모든 현장의 감리를 직접 감리하여 PC방 근무자의 근무환경 및 고객의 만족감을 높이고 있다.”며 “PC방 성공 창업의 포인트는 창업컨설팅회사와 PC방창업자, 매장 근무자가 삼위일체가 되는 것으로 지속적인 사후 관리를 통한 성공 창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다락방PC카페는 네이버 카페에 PC방 창업을 위한 다락방PC카페를 운영하여 폐쇄적인 운영이 아닌 예비 창업자와 오픈 매장을 위한 열린 커뮤니티를 지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