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HOME > 뉴스 > 핫이슈

日, 긴자토마토 ‘샥스핀 콜라겐’출시기념 20% 할인실시

작성일 : 2018-01-04 18:35 작성자 : 임준영 기자

 

[열린사람들=임준영 기자] 피부 미용에 대한 관심이 전 연령층으로 확대되면서 '이너뷰티(Inner beauty)'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이너뷰티 제품을 구매할 때 기대하는 효과로 1위는 '피부 노화 방지', 2위는 '피부 탄력 증진', 3위는 '피부 재생력 강화' 및 '피부 주름 개선' 등으로 조사됐는데 특히 차가운 날씨나 건조한 공기로 인해 피부에 악영향을 끼치는 요즘 같은 시기에는 이너뷰티 제품으로 피부를 관리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인 방법이라고 한다.

 

실제 콜라겐의 생성은 18세부터 감소하기 시작하여 40세가 되면 절반이하로 줄어들고 갱년기여성의 경우 5년안에 30%나 급감 한다. 80세 이후에는 콜라겐 생성이 거의 중단되어 피부 표피 정도만 남게 된다.

 

이러한 가운데 일본에서 건강기능식품 제조업체로 알려진 긴자토마토7년간의 연구 끝에 샥스핀콜라겐을 출시와 동시에 할인을 진행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있다.

 

긴자토마토 관계자는 제품화한 샥스핀콜라겐은 상어 중에서도 콜라겐 함유량이 8배나 높은 청새리 상어의 지느러미를 일본의 기술력으로 화학첨가물 없이 그대로 졸여서 만들었다.”청새리 지느러미가 고농축되어 있어, 1회 섭취 1포에 한장 반의 상어지느러미가 농축되어 충분한 콜라겐을 섭취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농축과정에서 뼈를 함께 농축시켜 연골 성분인 콘드로이친과 히알루론산이 풍부하고 사과퓨레, 진주분말, 비타민C 등 항산화물질과 피부탄력유지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다.”일체의 화학첨가물이나 원재료의 변형 없이 그대로 졸여낸 고농축 액상이라 시중의 가루형태의 일반 어류 콜라겐과는 피부흡수율과 피부탄력에서 경쟁력을 가진다.”라고 밝혔다.

 

한편, 긴자토마토는 QVC 홈쇼핑에서 7년간 매출1위를 기록하며 재구매율 50%로 일본에서 알려진 브랜드이다. 국내는 긴자토마토 코리아를 통해 이달부터 국내 소비자들에게 공개 될 예정이다. 긴자토마토 제품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긴자토마토코리아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