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문화

가성비 높은 브랜드, 자스페로(ZASPERO) 필기구 라인 '페나 컬렉션(Penna Collection)' 출시

작성일 : 2018-01-02 13:27 작성자 : 박정현 기자

 

[열린사람들=박정현 기자] 자스페로에서 고급스러운 필기구 라인 '페나 컬렉션(Penna Collection)'을 출시했다.

 

블랙, 초콜렛, 로즈골드, 플래티늄 네가지 컬러의 남녀 페어를 기본으로 구성된 페나 컬렉션(Penna Collection)은 자스페로를 상징하는 윈드밀 패턴이 입체양각으로 정교하게 장식되어 시크하며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완성했다.

 

플래티늄 코팅된 볼펜 헤드의 자스페로 볼펜심은 정교하면서도 정밀한 스위스 메이드(Swiss Made)의 부드러운 필기감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중결링 전면 로고와 원산지를 인그레이빙하여 정교함을 더하며 자스페로만의 세련미와 트렌디함을 나타낸다.

 

페나 컬렉션(Penna Collection)은 스위스 메이드(Swiss Made)펜으로 10만원 내외의 저렴한 가격대로 뛰어난 가심비를 자랑한다.  자스페로 직영점 데자뷰(THEZAVIEW)과 온라인스토어에서 구매가 가능 하다.

 

한편, 알프스의 진주로 불리는 자스페 지방에서 탄생한 스위스 브랜드 자스페로는 스위스 전통의 장인정신과 스위스메이드 무브먼트, 슈퍼 루미노바, 사파이어 크리스탈 등 최고의 부품만을 사용한다. 또한 정밀함과 견고성을 갖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에게 가성비 대비 최고의 가치를 선사하는 시계 브랜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