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HOME > 뉴스 > 연예

신수지, 한국다문화재단 감사장 및 봉사부문 대상 수상

작성일 : 2017-12-28 16:54 작성자 : 홍윤택 기자

 

[열린사람들=홍윤택 기자] 전 리듬체조 국가대표 이자 현 프로볼러, 스포테이너 신수지가 대구시 비영리단체 한국다문화재단에서 감사장과 봉사부문 대상을 수상 하였다.

 

신수지 소속사 ㈜야마는 27일 “신수지가 당일 오후 대구시 섬유박물관 9층, 한국다문화재단(대표 권재행)이 주최하는 후원의 밤 시상식에서 감사장 및 봉사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캄보디아에서 봉사 및 기부활동을 시작으로 베트남 다문화이웃들에게 많은 봉사를 실천한 신수지는 최근 베트남 호치민 소재 노동궁(宮)이 주최하는 문화봉사 및 고아원봉사에 참여하는 등 꾸준한 봉사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이날 신수지는 “봉사활동 등 좋은 일들은 타인이 모르게 하라고 배웠는데 이렇게 많은 사람들 앞에서 수상을 하게 되어 부끄럽다. 더 많은 봉사를 실천하고 한국의 다문화가정에 도움되는 사람이 되어라는 의미로 이 상을 수상하겠다.”라고 수상소감을 전달하였다.

 

현재 신수지는 프로볼링선수로써 활약을 하고 있으며,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하고 약 25만명이 투표한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대상에서 2018년 가장 기대되는 스포테이너로 선정되었다. 또한 명품화장품 브랜드 SK-2와 고반발 골프클럽 브랜드 아사가오의 광고모델로 활약하는 등 특유의 고급스러운 이미지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연예 이전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