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HOME > 뉴스 > 핫이슈

인터넷 광고창 제거 전문 PC 바이러스 백신프로그램 '다잡아' 설문조사 이벤트

작성일 : 2017-12-27 17:12 작성자 : 박정현 기자

 

[열린사람들=박정현 기자] 리다이렉션(redirection) 광고란 온라인 광고대행업체가 광고주에게 돈을 받고 사용자의 컴퓨터에 몰래 광고프로그램을 설치하여 새창을 열때마다 같이 띄우는 광고를 말한다.

이러한 광고는 인터넷에서 무료로 다운받는 소프트웨어와 함께 설치되어 사용자를 피곤하게 한다.

이것은 '애드웨어'의 한 종류인데 바이러스가 아니기 때문에 일반적인 백신프로그램으로는 진단 및 제거가 쉽지 않다.

'다잡아'는 이러한 애드웨어(광고창) 제거에 특화된 백신프로그램이다.

'다잡아'를 사용하면 리다이렉션 광고뿐만 아니라 모든 애드웨어와 바이러스를 제거할 수 있기 때문에 항상 PC를 포맷한 상태로 유지할 수 있다.

또한 다잡아를 설치하면 실시간 감시가 가능해 인터넷에서 무료 소프트웨어를 마음놓고 다운받아도 된다.

만약 애드웨어가 몰래 설치되더라도 다잡아가 애드웨어만 필터링해 제거해 주기 때문이다.

따라서 업무 효율을 향상시키고 PC의 장기적인 유지보수에 도움을 주기 때문에 중요한 문서를 다루는 전문직 종사자들에게 인기가 있다.

앞서 '다잡아'는 제품의 품질과 성능 개선을 위해 마이크로소프트사의 VIA, MVI 멤버에 가입하고, 세계적인 보안회사인 비트디펜더와 기슐제휴를 맺고 있으며 저작권 등록과 GS인증을 마친 상태이다.

또한 조달청 나라장터 종합쇼핑몰에 등록되어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다잡아'에서 설문조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다잡아 관계자는 "고객과의 소통으로 더 좋은 프로그램을 만들자는 취지로 설문조사를 실시하게 되었다"며 "고객의 요청 사항을 프로그램에 적극 반영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또한 "고객의 제안이 채택되어 반영되면 소정의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므로 많은 참여를 부탁한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아울러 '다잡아'는 애드웨어 제거 외에도 불필요한 파일을 삭제하는 PC 최적화 가능과 웹브라우저에 상주하여 웹 서핑 속도를 저하시키는 금융 보안프로그램 일괄삭제 기능, 랜섬웨어 예방 기능을 제공하여 쾌적하고 안전한 PC환경을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임을 밝혔다.

한편, 인터넷 광고창 제거 전문 PC바이러스 백신프로그램 ‘다잡아’는 윈도우 XP, Vista, 7, 8, 10, 안드로이드 OS를 지원하고, 고객센터, 카카오톡, 원격 점검을 지원하며 A/S엡체와 제휴하여 하드웨어 문제도 해결해 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