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SBS A&T 뷰티스쿨 광주미용학원, 서경대 미용예술학과 실기전형 호남지역 유일 합격자 배출

작성일 : 2017-12-21 18:05 작성자 : 홍윤택 기자

 

[열린사람들=홍윤택 기자]2018년 서경대학교 미용예술학과 실기 수시모집 결과 809명 모집에 총17,813명이 지원해 22.021의 경쟁룔을 기록했다. 이번 수시모집은 1028일부터 29일간 진행되어 1110일 최종 합격자 발표가 있었다.

 

이러한 가운데 SBS A&T 뷰티스쿨 광주미용학원이 광주 전남지역 유일한 합격생을 배출하여 눈길을 끌고 있다.

 

SBS A&T 뷰티스쿨 광주미용학원 관계자는 서경대학교는 미용 서울대라 불리며 뷰티학과 지망생들의 선망의 대학교이다.”라며 이번 서경대학교 미용예술학과에 응시한 총 5명의 학원생중 1명의 합격자와 9,15번의 2명의 예비합격자를 배출하여 광주 전남 지역에서 유일하게 실기고사 합격이라는 우수한 결과를 냈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합격자 배출로 더욱 많은 뷰티 꿈나무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SBS A&T 뷰티스쿨 광주미용학원은 대학입시반과정 /메이크업학과(국가자격증반, 웨딩연구반 방송분장, 바디아트 과정,일러스트과정) 네일아트학과(국가자격증반, 연구반, 젤살롱반, 취업창업반) 헤어학과(국가자격증반, 헤어연구반, 업스타일반) 피부미용학과(국가자격증반, 현장실습반,살롱반), 단과과정(속눈썹 연장, 두피 관리사 3/21) 등이 운영하고 있으며 실력 있는 최고의 우수한 강사진이 대기 중에 있다.

이전 기사

  • 이전 기사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