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문화

㈜천성인과 함께하는 사랑의 연탄봉사 성황리에 마쳐

한국사회공헌협회가 주관하고 ㈜천성인 공식후원

작성일 : 2017-12-18 17:53 작성자 : 유회중 기자

 

[열린사람들=유회중 기자] 한국사회공헌협회가 주관하고 천성인이 공식후원하는 ‘()천성인과 함께하는 사랑의 연탄봉사캠페인이 지난 16, 도봉구 창동일대에서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이번 행사는 연합뉴스TV 황인성 아나운서, MBC개그맨 김보규(MC캉캉), MBC개그맨 조해욱, 황성용(트로트가수), 평창올림픽 쇼트트랙 국가대표(이정수, 엄천호, 김도겸, 한승수), 송경택 스포츠토토감독, 청년문화포럼 등 다양한 사회인사들과 함께해 그의미가 남달랐다.

 

행사의 공식후원을 맡은 천성인 박영호 대표는 국내에 많은 숨겨진 소외계층이 있다는 것을 이번 활동을 통해 알게 됐다.”사회에 숨겨진 곳을 면밀히 나눌수 있는 천성인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어 한국사회공헌협회 국도형 회장은 가까운 주변 이웃부터 도움을 드릴 수 있어 가슴 따뜻한 행사였다.”캠페인을 기획과 실행 할 수 있게 지원해준 천성인 관계자 분들게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고 밝혔다.

 

청년문화포럼 유회중 청년의장은 연탄이 쌓일 때 마다 가슴 한켠의 온도가 올라가는 것 같았다.”라고 소감을 말했다.

 

한편, 한국사회공헌협회의 ‘()천성인과 함께하는 사랑의 연탄봉사캠페인 막바지에 국민의당 안철수 대표가 참여했다. 이번 행사는 총1500여개의 연탄이 총 5가구에 전달됐다.

생활/문화 이전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