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HOME > 뉴스 > 경제

대전 둔상동 스마트영어, 한학기 교제 무료 배포 실시

작성일 : 2017-12-06 11:35 작성자 : 홍윤택 기자

 

[열린사람들=홍윤택 기자] 지난 16, 대학수학능력시험(이하 수능)이 마무리되면서 다양한 대학전형들이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정시비중이 역대 최저치라는 조사결과에 따라 수시전형의 대한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올해 역시 수시전형에서 수험생들의 외국어(영어) 능력이 가장 큰 이슈 중 하나이다.

 

이러한 가운데 대전 둔상동의 위치한 스마트영어가 예비수험생들을 위해 한학기 교제 무료 배포를 실시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캐나다 유학파 출신 스마트영어 원장은 한국 스타일의 영어교육과 실용적인 영어 회화의 조화를 꾸준히 연구를 통해 중등반 내신관리부터 기초실력 향상, 그리고 고등반 수업까지 진행하고 있어 모든 학년에 필요한 단계별 수준 교육을 진행 중이다.”중등 수행평가 강화로 인한 쓰기와 말하기수업은 학생들이 이해하고 넘어갈 수 있도록 구성한 클래스로 효율성이 높다.”라고 말했다.

 

이어 모든 수업은 소규모로 밀착 관리가 들어가기 때문에 균형있게 학습이 가능하고 정기 테스트를 통한 실력 체크를 진행 중이다.”라며 이 모든 과정에 앞서 수강하는 학생들에게 작게나마 도움을 주고자 한학기 교제 무료 배포를 실시하고 있다.”라고 진행 중인 혜택에 대해 밝혔다.

 

한편, 대전 둔산동에 위치한 스마트 영어는 탄방중 정문 맞은편 2층에 위치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