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8월 여름 휴가지, 1석3조를 누릴 수 있는 오르다온(ORDAON)!

작성일 : 2017-08-07 17:38 작성자 : 이진규 기자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이하고 있는 가운데, 여름 휴가지를 찾고 있다면 오르다온은 어떨까? 오르다온은 청정 지역으로 손꼽히는 경기도 양평의 청계산 자락에 위치한 자연복합문화 공간으로서 숙박부터 물놀이등 다양한 볼거리를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이색적인 느낌을 만끽하고 싶다면 오르다온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오르다온 펜션에는 유럽풍으로 지어진 힐링캠프존이 있다. 전체 4개의 동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산위에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수영장도 구성되어 있다. 지난달에는 2017년 미스코리아 본선 합숙대회에 숙소로도 사용된바 있다.

더운 날씨 지친 몸과 마음에 휴식을... 맑은 공기마시며 산림욕을 할 수 있는 오르다온 둘레길, 오르다온에는 약 3Km인 둘레길이 있다. 많은 사람들이 바다로 해수욕을 간다면 오르다온에서는 산림욕을 체험할 수 있다. 순도100% 청계산 피톤치드와 산바람을 맞으면서 둘레길을 걷다보면 어느덧 상쾌함이 온 몸을 휘감는다.  또한 다양한 테마로 자연 그대로의 모습으로 꾸며진 테마관, 오르다온에는 다양한 테마로 꾸며진 테마관이 있다. 암석공원, 식물원, 수목원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풍성한 볼거리고 많은 방문객들의 사진찍는 소리로 북적이는 곳이다. 

현재 8월 휴가철을 맞이하여 할인이벤트를 하고 있으며, 최대 30% 할인 된 가격으로 오르다온 펜션을 이용함과 더불어 1석 3조로 자연과 문화를 즐길 수 있는 완벽한 휴가지가 될 것이다.

이전 기사

  • 이전 기사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