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HOME > 뉴스 > 핫이슈

1인가구 위한 O2O 서비스, ‘고시락’ 업데이트 기념 사은품증정이벤트 실시

고시원을 테마로 한 부동산 어플

작성일 : 2017-08-04 17:21 작성자 : 최용구 기자

 

1인가구 현상은 지나쳐 가는 하나의 유행이 아니라 이제 하나의 사회현상이 되었다. 이러한 가운데 원룸이나 전·월세 입주를 도와주는 어플이 한창 인기를 끄는 가운데 대학생을 비롯한 1인가구 맞춤 ‘고시락’이라는 어플이 등장해 눈길을 끌고 있다.

위 어플을 기획한 고시락 관계자는 “고시원을 테마로 한 O2O 어플로서 어플에서 사진과 정보 등을 보고 고시원을 선택한 후 해당업주와 연락하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을뿐만 아니라 기존 부동산 어플이나 홈페이지와 차별성을 갖춘 것은 예비 입실자와 고시원 업주를 단순히 연결시켜 주는 것을 넘어 예비 입실자의 요구에 맞춰 업주가 필요한 인테리어와 유지·보수, 매매 등의 서비스까지 함께 제공하는 어플이다.”라며 “고시락 서비스는 예비 입실자들에게 많은 고시원 정보를 제공하고자 해당 가입 고시원들을 대상으로 사은품 및 X배너를 사은품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라고 얘기했다.

또한 ‘고시락’은 1인가구의 사회적 현상에서 자칫 소외받을 수 있는 경제 취약층에게 까지 스마트 서비스를 확장시키겠다고 밝혔다.

한편, 고시락의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내용을 보고자 한다면 PC홈페이지 및 구글플레이에서 어플을 다운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