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HOME > 뉴스 > 핫이슈

주)제이더블유파크, 심플리핏 라인 런칭

작성일 : 2017-07-28 11:10 작성자 : 유회중 기자

 

옷전문기업인 (주)제이더블유파크(박진우 대표) 는 올여름 기능성과 편안함을 갖춘"심플리핏" 라인을 런칭하였다.  심플리핏은 간단하다는 뜻의 simply와 맞다는 뜻의 fit을 결합한 단어로 착용법이나 디자인의 외관이 심플하여 간단하게 입을수 있지만 내몸에 딱맞게 입을수 있으며 기능성과 편안함 또한 놓치지 않는다는 뜻을 지니고 있다.
 

심플리핏 라인의 첫 주자는 브라와 나시이다. 심플리핏브라는 1cm의 기본패드에 노와이어, 옆구리심지가 없는 기본적인 홑겹브라이며 약 55g의 가벼움을 자랑하고 있는 초경량 브라이다. 보통 홑겹브라는 편하게 착용할 목적으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가슴을 모아주고 잡아주는 푸쉬업 브라같은 기능을 기대하기 힘들다. 하지만 심플리핏브라는 인체공학적으로 디자인되어 가슴을 흐트러짐없이 잡아주기 때문에 다른 홑겹브라보다 가슴을 안정감있게 모아주고 받쳐준다. 때문에 타사의 디자인이 비슷한 홑겹브라보다 자연스러운 볼륨업 기능이 있다. 
 


심플리핏왕뽕나시는 4cm의 볼륨업 패드가 삽입되어있는 기능성 나시로써 브라없이 나시 단독으로도 착용가능하다. 또한 기능성원단인 에어로쿨과 스판덱스가 섞인 원단을 사용, 에어로쿨은 착용시 쾌적한 촉감을 느낄수 있으며 땀과 물을 빠르게 흡수, 건조를 도와주는 특징이 있으며, 스판덱스 원단은 나시를 입었을때 몸에 밀착되어 몸의 라인을 매끈하게 연출하는데 도와주기도 한다. 

심플리핏라인의 두 상품은 겨울보다 여름에 착용했을때 더 만족스러움을 주기 때문에 올 여름 심플리핏 라인을 출시하자마자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주)제이더블유파크(박진우 대표) 는 심플리핏라인의 두 제품이 큰 인기를 끌고있는것에 대해 보답하기위해 심플리핏라인의 종류를 확대 생산 하기로 했으며,앞으로도 우수한 기능성을 가진  속옷들을 고객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수 있도록 하여 고객만족도를 높일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