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문화

아이사랑 원더맘스 임신육아교실, 무료산모교실 전국에서 매달 개최

작성일 : 2017-07-26 21:14 작성자 : 유회중 기자

 

임신, 육아 클래스 프로그램을 대표하는 아이사랑 원더맘스에서 예비맘과 육아맘을 위한 명사초청 특별강좌를 매달 전국적으로 개최한다고 밝혔다.

 

아이사랑 원더맘스는 산모교실리스트 중 5대산모교실 안에 드는 산모교실이다.

 

엄마와 태아 모두에게 중요한 임신중인 예비맘과 아이가 건강하고 올바르게 자랄 수 있도록 노력하는 육아맘, 직장맘들을 대상으로 한 고객 초청행사로써 저출산 시대에 임신 육아맘을 응원하며 특별하게 계획하고 구성된 산모교실이라고 아이사랑 원더맘스 측은 설명했다.

 

프로그램을 세분화해서 살펴보면 임신 출산. 육아 관련 전문강사를 초대해서 임신중 필요한정보와 출산준비. 경험에서 오는 육아팁,명 강사 특강으로 모유수유와 산모치아관리 등 예비맘. 육아맘의 궁금증을 해소하고 소통하는 시간을 갖는다.

 

그리고 힐링타임 편지쓰기라는 프로그램을 통해 임신으로 지친 산모의 마음을 다독이는 힐링태교와 사랑의 편지를 사랑하는 사람에게 마음을 담아 전하는 기회도 제공해 준다고 한다.

 

임신 초기, 중기, 말기 시기별로 나누어 임산부에게 무리가 가지 않는 운동법 및 건강체크를 위한 필수 정보를 알려주는 프로그램과 지역별 산후관리 프로그램을 소개하고 푸짐한 선물과 다과, 대채로운 이벤트로 프로그램의 마지막을 구성했다고 아이사랑 원더맘스 측은 전했다.

 

특별한 태교를 시작하는 아이사랑 원더맘스는 다채로운 이벤트와 함께 엄마의 마음으로 연고 없는 아이들에게 나누어야 할 엄마의 마음을 전하며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홍보를 꾸준히 지원하고 있다고 한다.

 

 

'원더맘스'. '맘맘(엄마마음)파티'라는 산모교실로 서울에서 시작한 1회부터 산모와 만날 수 있는 곳이라면 작은 도시까지도 방문하여 전국적으로 120회를 맞이하고 있다.

 

아이사랑 원더맘스 관계자는 예비맘, 육아맘을 위해 언제나 알차고 유익한 임신.육아 클래스와 양질의 임신, 출산, 육아 컨텐츠를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해 제공하며 원활하고 올바른 출산과 육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연구하여 계속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일정과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또는 카페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