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HOME > 뉴스 > 경제

실버화장품 전문 브랜드 EKBEAUTY(이케이뷰티), 노인성 체취(노인냄새) 제거 전용 바디클렌저 출시

작성일 : 2017-07-20 12:09 작성자 : 홍윤택 기자

 

인구 고령화 현상이 지속적으로 이어지면서 노화 현상에 따른 냄새를 고민하는 인구가 늘어나고 있다. 노인냄새란 나이가 들면서 근육과 수분량이 줄어들며 피지선에서 분비되는 체액에 지방성분이 많아지면서 나는 특유의 냄새로 주 요인은 노넨알데하이드 라는 성분이다.

 

이러한 가운데 고농축 고기능성 전문 실버화장품 브랜드인 이케이뷰티의 노인냄새를 제거해주는 바디클렌져 제품(EK 플로럴 바디 클렌징 젤)이 눈길을 끌고있다.

 

본 제품의 개발에 앞서 EKBEAUTY(이케이뷰티) 관계자는 “40~50대 중·장년층 이상의 소비자를 주 타겟으로 개발된 제품인 만큼 각질이 많고 건조한 피부의 보습력을 높여주고 냄새제거 효과와 동시에 향긋한 향기가 오래도록 지속해주는 제품이다” 라며 “점점 늘어나고 있는 실버 세대들의 고민에 더욱 귀 기울이고 연구하여 향후로도 점점 확대되어 가고 있는 실버전용 제품 개발에 더욱 주력하겠다”라고 신제품의 대한 설명과 지속적인 실버산업에 주력할 것을 밝혔다.

 

EKBEAUTY(이케이뷰티)는 천연성분을 주재료로 고농축 고기능성의 화장품을 출시하는 실버 전문 화장품 브랜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