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티피링크(TP-Link), TP DAY맞이 무선공유기 구입 시 무선 듀얼밴드 USB 랜카드 증정 이벤트 실시

작성일 : 2017-07-17 16:49 작성자 : 유회중 기자

 

 

네트워킹 장치 및 액세서리 공급업체로 알려진 티피링크(TP-Link)가 오는 19TP DAY(티피데이)를 맞이하여 새로운 고객혜택 이벤트를 발표하였다.

 

오는 19일 진행될 TP DAY(티피데이)이벤트는 스토어팜, 11번가, 옥션, G마켓 쇼핑몰에서 Archer C5400(기가비트 무선 공유기)을 구입한 한정된 고객에게 AC1200 무선 듀얼밴드 USB 랜카드 Archer T4U를 선물로 증정하는 행사이다.

 

본 이벤트를 주최하는 티피링크(TP-Link)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된 Archer C5400NitroQAMTM (1024-QAM) 4-Stream 기술로 Wi-Fi 기능을 강화하였고 트라이 밴드 Wi-Fi는 더 많은 장치를 위해 3개의 별개의 무선 대역을 제공하며 Smart Connect로 최적의 성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최적의 대역에 각 장치를 자동으로 할당하여 초고속 1.4GHz Dual-Core CPU 3 개의 코 프로세서로 이루어져있다.”라며 출시에 앞서 자사 제품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분들을 위해 지속적인 이벤트를 이어갈 것이다.”라고 출시한 제품의 설명과 함께 향후 지속적인 이벤트 진행을 밝혔다.

 

티피링크(TP-Link)1996년에 설립된 기업으로 전세계 120개 이상의 국가에 무선 공유기 및 기가비트 공유기를 납품하는 업체로 알려져있다.

 

이전 기사

  • 이전 기사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