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HOME > 뉴스 > 스포츠

일본 후지야마산업 브랜드 아마테라스, 2017 서울오토살롱 전시회 입점과 함께 에코백 증정 이벤트 실시

작성일 : 2017-07-13 11:23 작성자 : 최용구 기자

 

오는 7월 13일(목)~16일(일) 개최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자동차 튜닝, 애프터 마켓 전시회인 ‘2017 서울오토살롱’에서 일본 후지야마산업 브랜드 아마테라스가 친환경적 트렌드에 포커스를 맞춘 고기능성 윈도우 필름(틴팅)인 아마테라스 썬팅필름과 함께 에코백 증정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전시회 준비를 앞서 아마테라스의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에서 선보일 윈도우 썬팅필름(틴팅)은 태양 에너지 차단율(TSER)의 수치가 78%의 성능과 함께 뛰어난 열 차단 효과로 냉방부하를 최소화하여 차량 내부의 온도를 쾌적한 상태로 유지시켜 연비 절감과 더불어 편안한 주행 환경을 만들어주는 제품이다.”라며 “또한 본 제품은 세계 최초로 소개되는 신개념 Paint Protection Film(PPF)의 시공 전처리제인 Fixing slider로 일반적으로 PPF 제거작업 시 발생하는 점착제 전사, 도장 벗겨짐, 도장 광택 저하를 방지하며 부착면의 표면 에너지를 낮추어 PPF시공 작업 시 발생하는 Bubble 및 moisture 현상을 개선하여 시공의 완성도를 높여주고 외부의 물리적 충격에 의한 유리파손이나 파편이 흩어지지 않도록 하는 비산방지 기능을 갖추고 있다. 또한 PPF 전처리제(Fixing slider)와 함께 출시하는 Clean slider는 각종 PPF 필름의 세정제로 초미립자 천연물질 배합의 친환경적인 수성계 제품으로 사용 시 연마제 성분의 손상 없이 오염물만 제거하며, 유분 등으로 인한 피막노화를 방지시켜 준다.”라고 전시회를 통해 선보일 윈도우 썬팅필름의 대해서 설명했다.

아마테라스는 본 행사를 통해 아마테라스 HH시리즈(TSER 78%)와 고급형 HN(TSER 70%)시리즈, 일반형 EN(TSER 64%)시리즈, 건축용 반사 윈도우 필름인 HR, Low-F시리즈도 공개할 뿐만 아니라 국내 정상급 유명 카레이싱 모델과 함께 자사 제품을 사랑해주신 고객분들게 감사의 뜻을 전하는 에코백 증정이벤트를 실시 할 것을 밝혔다. 

한편, 일본 후지야마산업의 고유 브랜드인 '아마테라스(天照らす)'는 일본어 아마테루(天照る)의 높임말인 '하늘에서 빛나다'를 내포하고 있는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