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LIFE

청년이 청년을 돕는다. 청년문화포럼

열린&LIFE

HOME > 열린&LIFE

감성뷰티브랜드 '비에끄' 여름휴가 필수준비물 “올인원마스크” 마스크팩 출시

작성일 : 2017-07-10 10:48 작성자 : 박재영

 

주식회사 인터내셔널케이(대표 이소연)에서 감성뷰티브랜드 비에끄를 런칭함과 동시에 <클렌징폼-에센스-마스크팩>이 한 키트에 담긴 “비에끄 올인원 마스크”를 첫 선보인다.

 

 “비에끄(vieq)” 는 소비자의 니즈(NEEDS)에 따라 상품을 기획하고, 소비자들의 트렌디한 감성에 디자인을 입히는 뷰티 브랜드로, ‘veiw’(보여지는 감성디자인)‘beaty’(아름다움,뷰티), ‘unique’(유니크한 기획) 세 단어를 합친 브랜드 네임이다.

 

이 대표는 “Yolo(욜로) Life 열풍으로, 개인의 라이프 스타일과 여가생활, 관리, 여행 등이 키워드로 급부상 하면서, 최근 소비자들은 본인의 개인적인 감성 라이프를 즐기며, 동시에 SNS에 보여주고 싶은 취향적 소비를 합니다. 이에 발맞춰 신규 런칭한 뷰티브랜드 ‘비에끄는 이러한 소비자들의 감성을 디자인에 담고, 트렌디한 라이프 스타일에 발맞춘 상품 기획력을 앞세워, 소비자들과 가깝게 소통하는 브랜드를 지향합니다." 라고 밝혔다.

 

이번 첫 출시 한 ‘비에끄 올인원마스크’는 여행, 휴가, 여유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는 요즘 20, 30대를 위한 상품으로, 공병에 담거나 샘플을 찾아 귀찮게 챙겨야 했던 스킨케어 여행 준비물을 간소화 해보자 하는 기획에서 시작하여 나온 뷰티 제품으로, 마스크팩 한 키트에 <클렌징폼,수분에센스,릴렉스마스크팩> 3STEP을 담아냈다.

 

현재 비에끄 ‘올인원마스크는 온라인몰 브이플(네이버스토어팜)’, ‘에이티브’, ‘아르더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우먼스톡’, ‘빙글’, ‘피키캐스트등에서 다양한 컨텐츠와 함께 브이커머스 시장에서도 동시 전개될 예정이다.

열린&LIFE 이전 기사

  • 이전 기사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