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HOME > 뉴스 > 핫이슈

앤디까사(ENDICASA), 오포가구단지에서 공장도가격 가구 대방출 이벤트 실시

유통과정 줄인 착한가격으로 다가서는 소비자 맞춤형 할인혜택

작성일 : 2017-06-26 14:11 작성자 : 최용구 기자

 

결혼을 준비하는 커플들에게 결혼비용은 큰 부담으로 다가온다. 새로운 시작을 하기위한 신혼집에서부터 각종 살림살이까지, 모든 것을 새로운 출발에 맞춰 구비해야하기 때문이다. 이 중 신혼부부의 가구 장만은 값비싼 원자재 비용과 더불어 유통과정에서 천정부지로 올라가는 가격으로 가장 큰 고민 손 꼽힌다.

 

이러한 가운데 경기도 광주 오포가구단지에 위치한 앤디까사(ENDICASA)가 질좋은 원자재를 유통과정 없이 직접 공장에서 가구를 제작하여 소비자에게 저렴한 가격으로 맞춤가구를 제공하는 공장도가격 가구 대방출 이벤트를 진행하여 눈길을 끌고 있다.

 

본 이벤트를 진행에 앞서 앤디까사(ENDICASA)의 안찬희 대표는 “7년 전부터 오포가구단지에서 70여곳 가구점에 제품을 납품하는 공장을 운영했었는데 유통과정에서 천정부지로 쏟는 가격에 많은 소비자 분들이 가구 구입에 고민하는 모습을 보고 올해 1월 브랜드 매장을 오픈하게 되었다.”라며 이번 이벤트는 특히 새로운 시작을 하는 신혼부부들에게 하나밖에 없는 맞춤가구를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기 위해서 실시하게 되었다라고 가구 대방출 이벤트의 대해서 얘기했다.

 

이번 할인혜택을 이용하여 제품을 구매한 서울 성북구 거주중인 최씨는 결혼을 앞두고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가구를 구입하고 싶었는데 항상 가격 때문에 많이 망설였다.”라며 직접 방문해서 상담 후 가구를 구입하게 되었는데 맞춤가구는 비싸다는 편견을 깨고 착한 가격으로 구입 할 수 있었다.” 라고 얘기했다. 안찬희 대표는 자신만의 가구노하우와 철학을 바탕으로 높은등급의 원목만 고집하여 가구를 제작하고 원가절감을 위해 저렴한 목재를 쓰는 다른 제품과 차별화를 통해 자사를 찾아주시는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앤디까사(ENDICASA)는 가구경력 23년의 가구전문가(안찬희 대표)가 전국 70여 가구점에 가구를 납품하는 공장을 운영하며 지난 1월 오픈한 브랜드매장으로 각종 블로그와 오프라인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