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문화

오는 23일 키핏의 ‘Keep it going KIPPIT’ 무료공연 개최

전자음악으로 선보이는 팝음악 크루의 첫공연

작성일 : 2017-06-20 16:19 작성자 : 유회중 기자

 

 

오는 23일 홍대 OTO Project (구 재머스)에서 프로젝트 크루인 키핏(KIPPIT)이 무료 공연을 처음 선보인다. 본 공연은 키핏(KIPPIT)의 멤버들이 각자의 개성을 살린 다채로운 음악과 라이브 셋으로 일렉트로닉 팝 공연을 준비하고 있다.

 

이번행사는 락밴드와 달리 대중적으로 접하기 힘든 전자음악장르의 뮤지션들이 모여 공연한다는 점이 눈길을 끌고 있다. 본 공연을 개최한 키핏의 대표 Aseul 아슬은 동시대에 활동하는 전자음악 프로듀서 친구들과 공연을 하게되어 감회가 새롭다.”라며 현재 저(아슬)UZA 우자, Ø-X (오엑스)는 전자음악 프로듀서로 함께 팀을 꾸리고 있는데 자부심을 가지고 질 좋은 공연을 준비하고 있고 많은 분들이 전자음악장르에도 관심을 주셨으면 좋겠다.” 라고 행사를 앞둔 포부를 밝혔다.

 

한편 이번행사의 게스트로 참여하는 OKUFO STUDIO는 각자 활동하는 영역을 넘어서 전자음악으로 새로운 음악과 영상으로 라이브를 통해서 오디오와 비쥬얼을 퍼포먼스하여 정신적 가상공간을 표현하고 다양한 변화를 줄 수 있는 실시간 영상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본 공연은 Electronic Live set & 영상 VJing을 선보이며 오는 23일 홍대 OTO Project (구 재머스)에서 무료입장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