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문화

플라리아 데일리 4종 브러쉬 출시 기념 20% 가격인하

매일매일 바뀌는 피부 컨디션, 저렴한 가격으로 소비자 사로잡을 것

작성일 : 2017-06-20 16:17 작성자 : 홍윤택 기자

 

피부컨디션은 여성들이 메이크업을 하는데 가장 기본이 되는 요소이다. 피부컨디션의 따라 메이크업에 큰영향을 미치기 때문이다. 이러한 가운데 예년보다 일찍 찾아온 폭염으로 인한 피부컨디션의 난조는 여성들 사이에서 큰 골칫거리이다.

 

이러한 가운데 26일 플라리아에서 출시할 데일리 4종 브러쉬가 출시와 함께 오는 1일부터 20% 가격인하를 결정하여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 출시와 관련하여 플라리아 장진희 대표는 여름철 피부 컨디션이 자주 바뀌는 여성들을 위해 날마다 피부 상태에 맞는 브러쉬를 선택하여 베이스 메이크업을 할 수 있는 데일리 4종 브러쉬를 출시하였다라며 데일리 4종은 리퀴드 파운데이션이나 BB/CC, 팩트 등 화장품 용도의 특성에 맞추어 사용할 수 있으며 굴곡이, 찰떡이, 꼼꼼이, 촘촘이로 구성되어 초보자도 쉽게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손길이 닿은 것 같은 무결점 피부 연출효과를 느낄 수 있고 많은 소비자들에게 다가가기 위해 71일부터 6일까지 20%가격인하 이벤트로 부담없는 플라리아로 다가갈 것이다.”라고 얘기했다.

 

이번 데일리 4종 브러쉬 출시와 할인혜택을 통해서 플라리아는 향후에도 꾸준히 소비자를 위한 기업으로 다가갈 것임을 밝혔다.

 

한편, 데일리4종 브러쉬는 플라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