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문화

어반플레이어스 사이먼 하프팬츠 정식런칭 기념 30% 가격인하

작성일 : 2017-06-20 16:09 작성자 : 최용구 기자

 

지난 1일 스포츠 레깅스와 트레이닝 팬츠의 결합으로 패션업계에 새로운 저변을 열고 있는 어반플레이어스가 사이먼 하프팬츠 런칭을 기념하기 위해 30% 가격인하를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번 가격인하와 관련해 어반프레이어스 최석훈 대표는 “스포츠 레깅스와 트레이닝 팬츠를 결합시킨 독특한 디자인과 더불어 기존 구매자들이 말하는 편안한 착장감과 시각적으로 안정된 핏을 선보인 모델이 바로 사이먼하프팬츠이다” 라며 “사이먼 하프팬츠의 런칭을 통해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더욱 과감하게 보여줄 계획이며, 기존 고객들은 물론이고 신규 고객들에게도 브랜드의 제품력을 어필할 예정이다. 이런 측면에서 30% 가격인하 결정은 소비자들에게 다가가기 위한 어반플레이어스의 새로운 시도”라고 얘기했다.

 

이번 할인혜택을 이용하여 제품을 구매한 한 고객은 “그동안 어반플레이어스 제품을 구매하고 싶었지만 가격대가 부담돼 구매하지 못했다” 라며 “30%할인 이벤트를 이용해 하프팬츠를 구입했는데 가격대비 품질이 좋아 매우 만족하고 있다. 자주 할인 행사가 이루어졌으면 하는 바램이다” 라고 얘기했다. 최석훈 대표는 향후에도 꾸준히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여 자사 제품을 사랑해주는 소비자들에 대해 꾸준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어반플레이어스의 사이먼 하프팬츠는 무신사스토어 등의 온라인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생활/문화 이전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