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문화

'아이폰을부탁해' 아이폰 수리 전문점..합리적인 서비스 제공으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알려져

작성일 : 2017-06-19 17:44 작성자 : 유회중 기자

 

아이폰 수리 매입.판매 전문 멀티샵 '아이폰을부탁해'는 홍대 합정본점과 건대점, 강남점 등 수도권지역을 중심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사설 수리점의 잘못된 인식을 깨고 있다고 알려지고 있다. 최근 아이폰 A/S에 대한 소비자들의 불만이 늘어나면서 사설수리점에 대한 관심도도 높아지고 있다. 아이폰을부탁해는 색다른 서비스를 소비자에게 제공함으로써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고, 서비스를 전달하면서 최근 아이폰 사용자들 사이에서 주로 찾고 있다.   

색다른 서비스에 대해 묻자 아이폰을부탁해 관계자는 "정품이 아닌 액정으로 교체시 중고폰으로 판매할 경우 제 값을 받지 못하거나 작은 충격에도 파손 및 벌어짐이 발생하면서 재수리를 하시는 경우가 많다“고 말했다. 액정 이외에도 아이폰의 배터리 교체, 아이폰 색상변경, 용량 변경까지 진행하면서 특별함을 더했다. 
 
해당 업체에서는 아이폰 최신기종(아이폰6, 아이폰7)의 정품 액정을 항상 보유하여 10분 안에 액정수리가 가능하도록 하는 시스템을 갖추면서 바쁜 직장인들에게 빠르고 정확한 서비스를 제공하고있다. 그 외에도 정품이 아닌 경우 10배 보상하는 ‘정품 액정 보장제’를 실시하여 고객 만족도를 높이면서 많은 아이폰 사용자들이 매장을 찾고 있다. ​

한편, 아이폰을부탁해는 “합정역 본점을 중심으로 사무실이 밀집해있는 신사역, 선릉역, 강남역, 잠실, 건대, 홍대, 신촌등 여러 오프라인 지점을 두면서 바쁜 직장인들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빠르고 정확한 고객중심 서비스를 제공 하고 있으며, 향후 신촌점, 영등포점, 선릉역점 등 지점확대를 통하여 고객중심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생활/문화 이전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