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문화

아이폰을부탁해 아이폰 수리전문업체..고객중심의 서비스로’폭발적인기’

작성일 : 2017-06-12 12:15 작성자 : 유회중 기자

 

아이폰 수리 매입.판매 전문 멀티샵 아이폰을부탁해는 홍대 합정본점과 건대점,강남점 등 모든 지점에서 정품액정 수리보장제를 실시 하고 있다. 공식 서비스센터의 as리퍼 정책은 여전히 이용하기 힘들다. 이에 따라서 빠르고 정확한 수리의 사설수리점을 찾는 경우가 많은데, 일부 사설수리점은 정품이 아닌 가짜 부품을 사용하는 곳이 있으므로 각별히 주의해야 한다.

 

이어 아이폰을부탁해 관계자는 "정품이 아닌 액정으로 교체시 중고폰으로 판매할 경우 제 값을 받지 못하거나 작은 충격에도 파손 및 벌어짐이 발생하면서 재수리를 하시는 경우가 많다“고 말했다.   

 

 

해당 업체에서는 아이폰6, 아이폰6플러스와 아이폰6s, 아이폰6s플러스를 비롯하여 아이폰7, 아이폰7플러스 정품 액정을 항시 보유하여 10분안에 액정수리가 가능하도록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특히, 정품이 아닌 경우 10배 보상하는 정품 액정 보장제를 실시하여 고객 만족도를 높이면서 최근 사용자들 사이에서 이목을 집중 받고 있다. 

 

 

또한 다른 아이폰 사설 수리점 에서는 없는 아이폰 용량 부족으로 고생하는 고객들에게 용량변경 또는 용량업그레이드 서비스 ,색상변경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애플 공식 서비스센터보다 훨씬 나은 서비스이다’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한편, 아이폰을부탁해는 “합정역 본점을 중심으로 사무실이 밀집해있는 신사역,선릉역,강남역,잠실, 건대,홍대,신촌등 여러 오프라인 지점을 두고 있다. 바쁜 직장인들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빠르고 정확한 고객중심 서비스를 제공 하고 있으며, 향후 신촌점,영등포점,선릉역점 등 지점확대를 통하여 고객중심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생활/문화 이전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