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HOME > 뉴스

쏟아지는 뷰티콘텐츠 속 뷰티수강생 급증

SBS A&T 뷰티스쿨 광주캠버스, 수강생을 위한 전과목 장학금 혜택 제공

작성일 : 2017-06-02 17:58 작성자 : 최용구 기자

 

1인미디어 시대를 맞이하면 뷰티콘텐츠의 대한 대중의 관심은 높아지고 있다. 과거 뷰티라고 하면 여성들만의 전유물로 여겨졌지만 최근에는 화장하는 남자, 아름다운 남자 등이 유행하면서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뷰티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한편 뷰티를 학문으로 배우려는 수강생들이 증가하면서 뷰티학원가 또한 수강료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이러한 분위기 속에서 광주미용학원인 SBS A&T 뷰티스쿨 광주캠퍼스는 확장이전과 동시에 메이크업, 네일, 피부, 헤어 전과목 장학금지원이라는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광주미용학원인 SBS A&T 뷰티스쿨 광주캠버스 윤영남 대표는 와이즈파크 9층으로 확장이전 한 것은 현장에서 인정 받는 전문 메이크업아티스트 네일리스트 피부관리사 헤어디자이너 양성은 물론 미용전문가를 꿈꾸는 많은 사람들이 수강문의를 하고 있는데 수강생과 학부모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는 만큼 안정된 취업과 완벽한 수업을 가르치기 위해 더욱 힘쓰기 위해 학원 내 면학분위기 조성과 수강생들에게 편의시설 확충을 위해 진행된 것이며, 실제로 기존보다 넓고 쾌적해진 학습환경과 무료주차 등 차별화 된 서비스에 대해 수강생들이 큰만족도를 표한다.” 라며 확장이전의 대한 원내 분위기를 전했다. 최근 진행하고 있는 장학금지원 이벤트에 대해 그는 평소에 뷰티에 관심있는 미용인과 학생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드리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라며 취지를 전했다.

 

 

SBS A&T 뷰티스쿨 광주캠퍼스의 수강생인 이 모씨는 “Beauty Artist직업의 기술을 기본으로 배울뿐만 아니라 그 문화를 이해하고 Profession하게 적응 및 변화 할 수 있게 성장할 수 있는 능력을 발휘하여 예술적인 Artist의 열정을 잡을 수 있는 기회를 잡게 되었다.” 라며 이벤트의 대한 만족감을 나타내었다.

 

SBS A&T 뷰티스쿨 광주미용학원은 메이크업학과(국가자격증반, 웨딩연구반 방송분장, 바디아트 과정,일러스트과정), 네일학과(국가자격증반, 연구반, 젤살롱반), 헤어학과(국가자격증반, 헤어연구반, 업스타일반), 피부학과(국가자격증반, 현장실습반,살롱반), 단과과정(속눈썹 연장, 두피 관리사 3/2, 두피 상담사 1) 등이 운영하고 있으며 국가자격증을 대비해 관련분야 최고의 실력을 자랑하는 강사진이 대기 중에 있다.

뉴스 이전 기사

  • 이전 기사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