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Tok

청년이 청년을 돕는다. 청년문화포럼

맛집 Tok

HOME > 맛집 Tok

타이거떡볶이 대만 태국에 이어 베트남에도 오픈

하루 150 테이블, 약 500여명 고객 맞이

작성일 : 2016-08-20 19:01 작성자 : 홍윤택 기자

 

주홀딩스 산하 브랜드 타이거 떡볶이(TIGER TOPOKI)가 지난달 30일 베트남 호치민 다카시마야 백화점에 타이거 떡볶이 1호점을 오픈하며 글로벌 시장 진출에 적극 나선다.
 
타이거 떡볶이 베트남 1호점은 호치민시의 중심지인 디스트릭트1에 위치한 사이공 센터 5층 푸드코트에 입점 하였다. 주변에는 호치민에서 가장 유명한 벤탄 재래시장과 사이공 스퀘어, 노트르담 대성당 등의 관광지가 위치하여 유동인구가 풍부하다. 이러한 중심 상권에 위치한 타이거 떡볶이는 오픈 후 하루 150 테이블, 약 500여명의 고객을 맞이하며 평균 1시간 넘는 대기 시간이 있을 정도로 오픈 초기부터 베트남 현지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앞서 지난달 타이거 떡볶이는 태국 방콕의 가장 번화한 상업 요충지인 시암 광장(Siam Square)에 1호점을 오픈하는 등 이미 중국, 대만 등 중화권 지역에서도 40여개 매장을 성공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한편 주홀딩스 그룹은 중국 내에 주커피(ZOO COFFEE), 타이거 떡볶이(TIGER TOPOKI), 몽키스 치킨(MONKEYS CHICKEN)등 약 350개 운영하며 한국 F&B브랜드를 성공적으로 진출 시킨 종합외식기업이다. 최근에는 호텔사업까지 영역을 넓혀 PLANET ZOO라는 브랜드로 상해 1호점을 착공 하였고 대만, 필리핀, 태국 등 동남아시아를 넘어 주홀딩스 아메리카를 설립, 본격적인 미국 진출을 통해 다국적 브랜드로 발전하고 있다. 

맛집 Tok 이전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