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Tok

청년이 청년을 돕는다. 청년문화포럼

맛집 Tok

HOME > 맛집 Tok

롯데백화점과 평창동 맛집 4SEED, 연말 셰프의 초대 이벤트 실시

작성일 : 2017-01-23 18:41 작성자 : 유회중 기자

 

롯데백화점 서울 10개 지역 문화센터에서는 ‘셰프의 초대’라는 문화강좌 이벤트를 개설하여 12월 28일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2시까지 평창동 맛집 오가닉 레스토랑 4SEED(포시드)에서 제공하는 에피타이져, 메인메뉴, 디저트 코스 식사와 화정박물관 특별전 관람을 진행한다.

서울 북한산 인근 평창동은 시내에서 무척 가까운 거리이지만 비교적 한적하고 여유로운 정취를 느낄 수 있어 가족이나 연인 또는 가까운 지인들과의 분위기있는 모임이 많다.

평창동 화정박물관 건물에 위치하고 있는 가든 레스토랑 포시드는 맛과 함께 건강한 오가닉 문화를 추구하는 차별화된 메뉴들로 평창동 맛집 가운데에서 새로운 명소로 떠오르고 있다.

맛과 건강, 즐거움을 주는 4계절이 아름다운 정원이 있는 공간, 평창동 맛집 포시드는 신선하고 건강한 식재료로 만드는 오가닉 메뉴를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는 가든 레스토랑이다.(파스타 12,000원, 스테이크 18,000원, 슈퍼푸드밥 15,000원)

서울 북한산의 정취를 감상할 수 있는 주변 관광과 더불어 단체 모임이 가능한 넓은 공간, 화정박물관 주차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오가닉 레스토랑 포시드에서 롯대백화점과 주최하는 문화 이벤트 ‘셰프의 초대’와 함께 연말 모임 예약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