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문화

사랑나눔 기부 다이어트캠페인 힐링문화연예인봉사단체와 함께 진행

작성일 : 2017-05-31 20:42 작성자 : 최용구 기자

 

힐링문화연예인봉사단체와 강남 신구스포츠센터가 손잡고 사랑나눔 기부 다이어트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본 캠페인은 1킬로 살을 뺄때 마다 1만원씩 어려운 이웃에게 기부하는 이벤트로 구피가수 이승광과 탑스타 바디멘토 김명영이 릴레이 기부다이어트영상을 시작으로 신구스포츠 회원들중 1차와 2차 기부천사맴버를 모집해서 그룹트레이닝과 건강달리기 행사로 진행된다.

 

61일 부터 725일 까지 12차로 나누어 모집중이며 4주 집중관리 트레이닝을 통해서 1킬로 살을 빼면 1만원씩 본인이름으로 어려운 이웃에게 기부하는 이벤트이다.

 

김태희, 이나영, 구하라, 아이유등 탑스타들의 바디멘토인 김명영 트레이너 교육아래 그룹트레이닝이 실시되며 보디빌더 선수로써 활약한 가수 구피 이승광와 힐링문화연예인봉사단체맴버들과 함께 건강달리기로 기부다이어트 이벤트가 실시될 예정이다.

 

강남일대 유일한 전해청정수영장을 보유하고 2천평 규모의 호텔급 휘트니스 센터의 쾌적한 환경으로 운영하고 있는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신구스포츠센터와 녹차추출물 카테킨과 항산화 비타민 C 등 천연성분으로 구성된 다이어트 건강보조식품 바디메이트, 운동컨텐츠와 친환경적인 피트니스용품전문회사 참핏, 매일배달되는 식사관리서비스 리본키친, 다양한 힐링테마로 힐링토크쇼를 기획하는 힐링라이프연구가 힐링영이 함께 후원한다.

 

자세한 내용과 참가신청은 신구스포츠 홈페이지나 신구스포츠 페이스북페이지 또는 블로그을 통해 제공된다.

생활/문화 이전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