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HOME > 뉴스 > 연예

‘윤식당’에서 미리 만난 올 여름휴가를 준비하는 트렌디한 욜로(YOLO)족 필수 아이템!

작성일 : 2017-05-31 19:35 작성자 : 홍윤택 기자

사진출처=tvn

인생은 한 번뿐이다를 뜻하는 욜로(YOLO)는 최근 윤식당’, ‘무한도전’, ‘뭉쳐야 뜬다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다루어지며 각박한 현실의 삶을 살아가는 우리들에게 대리 만족과 힐링, 재미를 전하고 있다. 특히 최근 성황리에 끝난 윤식당에서는 출연진 뿐만 아니라 찾아온 여유로운 삶을 살아가는 사람들의 모습이 많은 이들의 눈길을 끌었다.

 

천국의 섬이라고 불리는 발리의 눈부신 햇빛과 반짝이는 해변가를 배경으로 식당을 운영하는 모습으로 자극적이지 않지만 충분히 매력적인 모습을 보여줬다. 이런 모습 속에서 그들이 착용한 아이템은 올여름을 강타할 아이템으로 언급되고 있다. 그중 첫 번째는 여름의 강렬한 햇빛을 막아줄 선글라스이다. 특히 독특한 프레임이 돋보이는 정유미가 착용한 선글라스는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반다나 또한 시원한 분위기에 포인트가 되는 스타일 연출이 가능해 올여름 잇 아이템으로 떠올랐다. 반다나는 머리뿐만 아니라 목이나 손목 등에 다양한 연출이 가능해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마지막으로 모래사장을 알록달록하게 수놓은 다양한 컬러의 플리플랍이다. 플리플랍은 흔히 말하는 쪼리와 비슷하게 생긴 아이템이다.

 

출연자들뿐만 아니라 해외 각국의 손님들의 모습에서도 하바이아나스의 플리플랍이 눈에 띄었다특히 해변의 경우 염분과 태양에 달궈진 모래는 우리의 발을 상하게 하기 때문에 휴가지에서는 신고 벗기 편한 하바이아나스는 꼭 챙겨야 하는 아이템이다.

 

여름이 다가오는 지금 세계 1위 플리플랍 브랜드인 하바이아나스는 국내에서는 슈퍼홀릭 (홍석진 대표, 김윤회 대표)을 통해 하바이아나스 코리아로 정식 론칭하였으며, 슈즈 전문 스토어 외 대형몰, 오픈마켓에서 쉽게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

 

욜로(YOLO)의 유행으로 더욱더 기대가 되는 올 여름휴가, ‘윤식당속 잇 아이템들과 함께 빛나는 해변가에서 여유로운 휴가를 즐기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