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HOME > 뉴스 > 핫이슈

청년문화포럼 마케팅위원회, 크라우드 펀딩 통해 위안부 지원 소명 밝혀

작성일 : 2017-05-11 12:19 작성자 : 정지우 (dhstoalfh37@naver.com)

청년문화포럼 마케팅위원회, 크라우드 펀딩 통해 위안부 지원 소명 밝혀

 

 

청년문화포럼 마케팅위원회는 청년문화포럼의 홍보뿐만 아니라 여러 활동을 모든 청년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전파하는 역할을 하고 있으며, 다양한 이벤트 기획 및 사회적 이익을 위해 도모하고 있다. 특히 위안부 관련 크라우드 펀딩을 기획하고 있다고 밝혀 화제가 되고 있다. 푸드트럭 형태로 이뤄지는 크라우드 펀딩은 이번 15일 오전 10시부터 진행, 메뉴는 삼겹살 떡꼬치와 에이드이고 학관 1층 앞에서 열릴 예정이다.

 

푸드 트럭 대여비와 원 재료비를 제한 수익금 전액은 크라우드 펀딩 자금으로 쓰일 것이며, 크라우드 펀딩으로 얻게 된 수익은 전액 위안부 할머니들께 기부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덧붙여, 푸드 트럭 대여비와 원 재료비를 포함해 수익사업이 끝난 후에도 수익과 비용을 투명하게 공개하겠다는 의사도 비췄다.

 

마케팅위원회는 의미 있는 소비를 통해 간접적으로 참여의식을 제고하고, 나아가 직접 본인의 목소리를 낼 수 있는 능동적인 청년으로서 더불어 사는 사회를 만들어갈 ‘푸드 트럭 프로젝트’를 제안하고 있다. 이번 푸드트럭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학생들의 참여 의식을 제고하고 귀교의 공익적 이미지 형성을 기대해본다.

 

정지우 기자(dhstoalfh37@naver.com)

핫이슈 이전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