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LIFE

청년이 청년을 돕는다. 청년문화포럼

열린&LIFE

HOME > 열린&LIFE

에스컬레이드 모토모빌, 초호화 대형SUV캐딜락 멀티샵 오픈

작성일 : 2017-05-10 18:45 작성자 : 홍윤택 기자 (ksag2234@naver.com)

에스컬레이드 모토모빌이 초호화 대형SUV캐딜락 멀티샵을 오픈했다

 

수입차 멀티샵 에스컬레이드 모토모빌(motomobil)이 초호화 대형SUV캐딜락 멀티샵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현재 국내 수입차 시장은 국내 각 브랜드의 공식 딜러를 통해 단일 브랜드의 제품만을 판매만 판매하는 것이 일반적이였으나 모토모빌은 다양한 수입차들을 비교 및 차량 견적을 받아 보고 구매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모토모빌은 고객에게 가장 합리적인 가격을 제공하며 할부, 리스, 렌탈 과 같은 금융상품을 개선을 하여 자동차 금융센터까지 구축을 하고 있다. 

또한 모토모빌은 국내 인기 수입차에 대한 병행수입을 실시하여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쉐보레 서버밴 등 2017년 5월까지 20대가 넘는 차량 계약이 성사되었다고 밝혔다. 

병행수입차량에 대해서도 차량가격에 대한 거품을 제거하고 표준화된 차량가격 을 제공을 하였기 때문에 빠른기간에 많은 계약을 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 

직수입차 뿐만이 아니라 국내 국산, 수입차를 구입할 때 고객들은 최적의 조건을 찾고자 기본적으로 2~3개의 딜러사를 찾아 해매야하기도 하고 동급 경쟁사 브랜드를 한곳에서 비교시승 해볼 수 없는 것이 보통이다. 

또한 리스 혹은 렌탈 등 어떤 구매 프로그램이 본인에게 가장 적합한지 쉽게 알 수가 없으며 한번에 이 모든 절차 및 타던 중고차까지 매각해 줄 수 있는 원스탑 서비스가 없어 불편했다. 

모토모빌 서비스를 이용 중인 회사원 7년차 최현호씨는 “미리 방문 전에 타고 싶은 차종을 예약하고 BMW 및 Audi차종을 한곳에서 직접 비교 시승해 볼 수 있어서 좋았고 차량을 결정하자 전문상담원이 그 자리에서 가장 최적의 딜러사 및 캐피탈사를 매칭시키고 나의 월 소득수준에 맞춘 리스 프로그램을 설계해 주었다”며 “예전에는 2~7일 발품을 팔아야 했던 일을 여기서는 30분도 걸리지 않아 바쁜 직장인들에게는 매우 유용할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