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HOME > 뉴스 > 경제

Sh수협은행, 스마트뱅킹 서비스 앱‘수협 파트너 뱅크’ 출시

작성일 : 2017-05-10 18:43 작성자 : 유회중 기자 (ksag2234@naver.com)

h수협은행이 비대면 서비스를 강화하고 고객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스마트뱅킹 서비스 앱 ‘수협 파트너 뱅크’를 10일 출시했다. 

수협 파트너 뱅크 앱은 복잡한 인증절차 없이 스마트폰 뱅킹만으로 다양한 금융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주요기능은 문자 메시지를 이용해 송금 및 조회 거래가 가능한 ‘메시지뱅킹 서비스’, 전화번호로 송금이 가능한 ‘간편송금 서비스(Npay)’, 스마트폰으로 CD/ATM기에서 거래가 가능한 ‘Sh모바일현금카드 서비스’ 등이 탑재되어 있으며 이 외에도 다양한 금융상품을 한눈에 볼 수 있는 ‘금융상품몰’, 생체정보를 이용한 ‘지문인증 서비스’, 보안 강화를 위한 ‘안심차단 서비스’ 등이 제공된다. 

또 Sh수협은행의 신용대출 상품과 연계해 파트너 뱅크 앱만으로도 대출이 가능하도록 했으며 고객의 영업점 방문을 최소화하기 위한 ‘대출 사전예약 서비스’, ‘환전예약 서비스’ 등도 지원한다. 

Sh수협은행은 이와 함께 기업 고객을 위한 ‘파트너 기업 뱅크’ 앱도 함께 출시했다. 

파트너 기업 뱅크 앱은 인터넷 뱅킹과 연계한 다단계 결재 프로세스 및 결재선 기능을 탑재해 기업 업무처리 편의성을 강화했다. 

파트너 뱅크 앱은 Sh수협은행 인터넷 뱅킹 이용(개인/기업) 고객이라면 누구나 구글 플레이 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후 이용이 가능하다. 

Sh수협은행은 최근 인터넷 전문은행의 등장 등 금융환경 변화와 빠르고 간편한 금융 서비스를 원하는 고객의 니즈를 최대한 반영했다며 비대면 금융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고객의 편의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Sh수협은행이 되겠다고 밝혔다.

경제 이전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