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HOME > 뉴스 > 경제

박기태쉐프의 ‘빵장수쉐프’, 대구 대백프라자 식품관 입점

작성일 : 2017-05-04 09:10 작성자 : 김영준기자 (peopleopener@naver.com)

 

대한민국 기능장 박기태 쉐프의 브랜드 ‘빵장수쉐프’가 대백프라자에 성공적으로 입점했다.새롭게 오픈한 빵장수쉐프 대백프라자점은 다양한 맛으로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채워주고 있다는 것이 업체측의 설명이다.

 

빵장수의 맛을 찾기 위해 동인동 본점을 찾으시는 분들이 많지만 좀 더 접근성이 좋은 곳에 매장을 열어 고객들의 불편함을 덜어드리고자 이렇게 입점하게 되었다며 소감을 전했다.빵장수쉐프는 맛집이 즐비한 동인동 소재 1호점을 시작으로 대구 시민들이 즐겨찾는 3대 빵집 명소로 발돋움하였다.

 

박기태쉐프의 빵장수쉐프가 이런 인기를 거둘 수 있었던 것에 대해 업체 측은 사람중심의 경영철학이 큰 힘이 됐다고 전했다.

고객은 물론 거래처 대표들에게도 인간적인 소통을 중시하면서 서로 시너지를 발휘한 점이 빠른 시간 박기태쉐프와 관계자 전부를 성공하게 만들었다는 설명이다.

 

 

혼자만 성공가도를 달리기보다 상생의 가치를 소중히 여기며 함께 성장하는 것에 의미를 되새기고 있다.

 

박기태쉐프는 “이미 만족스러운 성과를 거두고 있다는 세간의 평가에 아직까지 부족하다. 현재에 만족하지 않고 더 발전하고 더 좋은 빵으로 전국의 고객들에게 빵장수쉐프를 알리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전국의 고객들에게 빵장수쉐프를 알리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경제 이전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