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LIFE

청년이 청년을 돕는다. 청년문화포럼

SNS&LIFE

HOME > SNS&LIFE

백질헬스보충제 전문기업 스포맥스, 머슬마니아 공식 유튜브 채널 오픈

작성일 : 2017-04-19 11:04 작성자 : 홍윤택 기자

▲머슬마니아 홍보포스터

 

 지난 18일 단백질헬스보충제 전문기업 스포맥스가 세계 최고의 보디빌딩&피트니스 대회인 ‘설악워터피아 2017 맥스큐 머슬마니아® 아시아 챔피언십’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오픈했다. 본 채널에서는 대회와 관련된 유익하고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스포맥스 공식 유튜브 채널 ‘머슬마니아 코리아’는 대회를 준비하면서 겪는 선수들의 애환이 담겨 있어 무대 뒤 화려한 모습 속에 감춰진 또 다른 이야기를 전달한다. 대회를 출전하게 된 계기와 목표 등을 담은 인터뷰 영상부터 머슬마니아의 종목 소개, 심사기준 등 전문적인 정보까지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스포맥스는 외롭고 힘든 자기와의 싸움을 하는 대회출전 모든 선수들에게 격려를 주고, 또 대회에 대해 궁금증을 가지고 있는 미래의 도전자들에게 희망을 주기 위해 기획되었다며 2030 젊은 세대들의 커뮤니케이션 통로인 유튜브를 통해 새로운 고객과 소통하는 또 하나의 창을 만들수 있어 기쁘다고 밝혔다. 
‘비하인드 머슬마니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스포맥스 공식 유튜브 채널 머슬마니아 코리아에서 만날 수 있다. 

 2003년 설립된 ㈜스포맥스는 스포츠뉴트리션사업, 출판사업, 온라인사업 등의 사업본부를 통하여 제품 개발과 디자인 및 홍보, 출판, 온라인 사업을 자체 구축·운영하고 있다. 전국 28개 지역총판과 5,000여 개의 오프라인 취급점을 통하여 전국 일일 배송 시스템을 구축하였을 뿐만 아니라 스포맥스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 중에 있다. 또한 전세계적인 대회인 머슬마니아 국내 대회를 개최 함으로써 피트니스 산업 활성화와 국민 건강의 대중화에 회사의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