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HOME > 뉴스 > 경제

스토어쉐어 이민석 대표, 9일 청년대상으로 꿈과 희망을 주제로 강연회 개최.

강연회 통해 청년들에게 미래와 희망 전달, 성황리에 강연마쳐.

작성일 : 2017-02-16 10:39 작성자 : 최용구 기자

▲스토어 쉐어 이민석 대표가 지난9일 서울시청 시민청에서 열린 청년문화포럼 컬쳐쇼 행사에서 청년 창업과 취업에 대한

희망의 메세지를 강연을 통해 전달하고있는 모습이다.  

▲스토어 쉐어 이민석 대표가 지난9일 서울시청 시민청에서 열린 청년문화포럼 컬쳐쇼 행사에서 현실과 꿈을 주제로 청년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달하고있다. 

 

스토어 쉐어(이민석 대표)가 지난 9일, 서울시청 시민청에서 열린 청년문화포럼 컬쳐쇼 행사에서 청년들에게 자신의 성공스토리와 취업에 대한 희망을 강연하는 자리를 가졌다. 이민석 대표는 "롯데계열사에 취업도 해보고, 어느 누구보다도 뒤쳐지지않고 공부하였지만 그것은 저의 행복이 아니였습니다. 정말 제가 좋아하는 일, 누군가를 위해 그 일을 할수있다는 것 자체만으로 저는 성공했다고 생각합니다" 라며 청년들에게 도전에 대한 의미와 자신의 살아온 성공 스토리를 소개하였다.

 

▲스토어 쉐어 이민석 대표가 청년 창업에 대한 설명을 하고 있는 모습이다.

 

이어 이민석 대표는 스토어쉐어의 설명을 끝으로 강연을 마쳤다. 현재 이민석 대표는 스토어쉐어 사업을 통해 공유경제를 활성화하여 매장을 타인에게 공유하며, 적은 비용으로 창업을 할 수 있고 창업에 꿈을 꾸는 청년들에게도 꿈과 희망을 전달해주어 사회적 일 자리 창출과 희망과 에너지를 창출하는데 기여하고있다. 강연회에 참석한 청년 이진규씨는 "오늘 이민석 대표의 강연회를 통해 다시한번 도전과 희망을 생각하게 되었고, 좌절 하지 않고 할 수 있다는 메세지를 통해 큰 힘이 되었다" 라며 뜻 깊은 강연소감을 밝혔다. 

경제 이전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