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HOME > 뉴스 > 핫이슈

"2016 MKF 더 파이널" 격투기대회 LPA엔터테인먼트와 손잡다

작성일 : 2016-12-13 17:58

▲LPA엔터테인먼트 소속 걸그룹 '홀릭스'

 

다가오는 12월 17일 토요일 인천 선학체육관에서는 2016년 연말을 뜨겁게 달굴 박진감넘치는 대회가 열린다 "2016 MKF 더 파이널"이 그 대회이다. 요즘 격투기 대회가 강세로 떠오르고 있는 시기인데 국내에서 펼쳐지는 로드FC/타스 등등 어깨를 나란히하는 대회중에 하나가 MKF(대표 김동균)이다.

 특히 MKF측은 격투기 스포츠를 이벤트화 해서 좀더 저변확대를 꾀하는 차원으로 LPA엔터테인먼트(대표 이설)와 손을잡고 "예술과 스포츠" / "엔터테인먼트와 격투기" 라는 새로운 장르를 만들어 스포츠 메니아 뿐만 아니라 일반 남녀노소 누구나 스포츠와 K-pop을 즐길수있는 하나의 축제 분위기로 가고자 이 대회를 공동주최하게 되었다.

해외 익스트림 스포츠는 일찍히 엔터테인먼트와 스포츠를 결합한 장르를 자리잡고 활성화 시키고 자리를 굳힌 케이스가 많다. 일본에 K-1 그리고 미국에 WWF 프로레슬링 이 그 예이다. 이 스포츠들은 단지 익스트림 스포츠에만 초첨을 맞춘것이 아닌 쏘와 스포츠의 이벤트성을 강조하여 많은 호응을 얻고있는 대표적인 스포츠 이다.

 이번 "2016 MKF 더 파이널" 에 축하무대와 하프타임 축하무대에는 취지에 걸맞게 K-pop 무대로 꾸며질 예정이며 연예인들의 활동에 있어 3가지 꿈이 있는데 야구에서의 시구,시타 축구에서의 시축 그리고 사각링에서의 축하공연인데 이1날 사각링을 화려하게 장식할 출연진으로는 데뷔곡 U.lie로 활동중인 K-pop 큐티 걸그룹 "홀릭스" 해외 비보이 대회에서 당당히 그랑프리를 거머쥔 비보이 댄스크루 "마싸" 벨리와 락댄스를 결합시킨 락벨리댄스팀 "아벨"의 관능미 넘치는 무대와 성인가요 K-trot 에서 요즘 큰 화제를 낳고있는 남,여 두가수

트로트계의 엘비스 프레슬리로 불리워지고있는 "천상"과 영트로트의 강자로 떠오르고있는 해피바이러스 "임지안"양의 무대 그리고 상큼발랄한 귀여움을과 에너지 넘치는 무대를 보여줄 k-pop댄스팀"슈가걸스" 등 다양한고 화려한 볼거리를 제공할 무대도 놓치지 말아야할 무대이다.

 아울러 전 경기와 축하무대는 공식 중계녹화 방송사인 KT올레TV 채널789에서 녹화,중계,방영 되며 특집으로 송출될 예정이다 그리고 놓치지말고 지켜봐야할 부분이 하나더 있는데

이날 메인경기 해설 위원에 KBS스포츠 해설위원인 "임치빈"씨와 스페셜 일일 캐스터로 맥심성인모델과 낚시방송 리포터, 그리고 라디오DJ와 가수로 종횡무진 활약하고있는 "이서현"씨의 진행과 사전 리포터 녹화도 지켜봐야할 포인트다.

 오는 2016년 12월 17일 인천 선학체육관에서 오전11시부터 펼쳐지는 "2016 MKF 더 파이널" 대회가 새로운 장르의 스포츠로 자리메김할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핫이슈 이전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