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청년이 청년을 돕는다. 청년문화포럼

FASHION

HOME > FASHION

열린사람들의 “미개인” 4월의 첫 번째 방송

걸그룹 '홀릭스' , 문화운동가 '황희두'

작성일 : 2016-04-07 16:13 작성자 : 김미리 (alfl6895@naver.com)

지난 7일 열린사람들의 ‘미개인’에 신인 걸그룹 홀릭스와 문화 운동가 황희두가
출연 하여 4월의 첫 번째 방송을 마쳤다.

 

다양한 소셜 스타들의 간접경험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도전에 대한 다양한 메시지를전달하고 있는 국내 최초 소셜 스타 토크쇼 ‘미개인’이 있다.네이버 TV캐스트와 제휴 된 ‘미개인’에는 지난 번 한국과 외국인 멤버로 구성된‘드리미 에우로파’에 이어 신인 걸그룹 ‘홀릭스’가 출연 했다.

상큼함과 옆집 동생이미지로 ‘여자친구’와 ‘크레용팝’를 잇겠다는 여성 5인조 걸그룹이다.중학생, 고등학생들로 구성 되 2~3년 기간의 연습기간을 갖춘 준비된 걸그룹으로 방송에나왔다. 팀에서 맡고 있는 활동을 설명하며, 다양한 개인기를 보여 줬다.

또한 전 프로게이머에서 문화운동가로 활동하는 황희두가 특별 MC로 출연했다.국도형 PD와 미개인 출연 뒤 개인적인 친분으로 우연히 출연 했다 한다.황희두는 간략한 근황과 함께 ‘홀릭스’에 농담을 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촬영이 끝나고, 스텝과 게스트가 함께 사진을 찍으며 마무리 됬다.또 ‘미개인’에 최초 여성 걸그룹, 최고 최다 게스트의 방송을 메인 진행한 국도형 PD를 향해 스텝들이 박수를 치며 칭찬 했다.

국도형 PD를 향해 칭찬을 하던 이 방송은 4월 4째주에 네이버 티비캐스트를 통해송출된다.